"새미준과 직능인단체총연합회, 김기현 당대표 후보 초청 강연 및 지지 선언"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481회 작성일 2023-02-17본문
(서울=국제뉴스) 최보광 기자 = 포럼 새로운 미래를 준비하는 모임(새미준)과 직능경제인단체총연합회는 17일 오전 공군회관 호텔에서 김기현 국민의힘 당대표 후보 초정 강연 및 지지 선언을 가졌다.
직능단체회장단(대표) 100여명이 참여한 행사에서는 1천만직능인의 권익향상과 3년여 코로나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자영업이 중심을 이루고 있는 직능인의 처우개선과 현안을 해결하고, 단체발전과 정책개발, 경제성장의 정치를 펼 김기현 당대표 후보를 적극 지지하여 승리기반 구축에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이영수 새미준 회장, 홍석준 의원, 최승재 의원이 참석했으며, 신상호 직능경제인단체총연합회 총회장 등 직능단체 회장단(대표)가 참석했다.
김기현 당대표 후보는 “새미준과 직능경제인단체총연합회 지지에 감사드리며, 노동개혁을 중심으로 3대 개혁을 완수해 나가겠다” 밝혔다. 특히 “민간경제, 시장경제 활성화에 노력해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아울러 “소상공인, 자영업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으며, 성원과 지지에 거듭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신상호 직능경제인단체총연합회 총회장은 “중소상공인, 자영업 등 모든 직능분야의 어려운 사정을 이해하고, 과감한 정책으로 1천만직능인의 권익을 위해 우리 직능인은 적극적으로 김기현 당대표 후보를 지지하며 성원 할 것임”을 강조했다.
이정만 새미준 공동직능위원장은 “윤석열 정부의 국정을 뒷받침하며 국민을 통합하고 부강한 대한민국을 건설하는데 크게 기여 할 것을 믿고 새미준 직능위원회 회원과 단체는 김기현 당대표 후보의 당선을 위해 힘차게 응원 하겠다”고 밝혔다.
이날 지지선언에는 새미준과 직능경제인단체총연합회를 중심으로 한국이용사회중앙회, 한국휴게음식업중앙회, 한국경비협회, 전국보일러설비협회, 한국방역협회, 코로나피해자영업총연합 등 100여 주요단체가 참여했다.
최보광 기자 / 승인 : 2023.02.17 16:05